본문 바로가기
영화 이야기/영화 정보

[바람의 검심] 실사 영화 시시오 쿄토편 상,하 편으로 제작

by 메이테츠 2013. 7. 3.
반응형




원작 만화를 실사 영화로 만들어서 아주 원작을 망쳐놓은 사례가 많치만


그래도 올해 개봉한 바람의 검심 실사 영화는 상당히 괜찮게 만든 편에 속합니다


그 실사 영화의 후속편이 제작에 들어간다고 하는데요



바람의 검심 (2013)

7.5
감독
오오토모 케이시
출연
사토 타케루, 타케이 에미, 킷카와 코지, 아오이 유우, 아오키 무네타카
정보
액션, 시대극 | 일본 | 134 분 | 2013-01-03
다운로드 글쓴이 평점  


스토리는 바람의 검심에서 가장 작품성이랑 대중성 있던 시시오 마코토와의 대전인 교토편입니다^^



케스팅은 다들 괜찮았는데...


특히 간류역은 ㅋㅋ


요즘 상어에서 나오는 손예진의 찌질이 아버지같이 


정말 잘 캐스팅 한듯 ㅋㅋ



개인적으로 사이토 하지메의 팬이라


쫌 더 날렵하고 날카로운 인상의 배우가 맡기를 바랬는데


(일본 배우들은 잘 몰라서 비슷한 배우가 누가 있으런지@_@)


아 물론 실제 역사의 사이토랑은 비슷하게 생겼지만


만화속에 사이토는 진짜 늑대인데 ㅠㅠ



오 나의 사이토 짜앙+_+


교토편 실사 영화가 상,하로 나누어 나온다고 합니다^^


다만..


코토편에서는 누가 머래도 가장 중요한건 시시오


과연 그 역활을 누가 맡는거냐인데..


음..


후지와라 타츠야


라네요..-_-


유일하게 제가 일본인 배우중에 아는 이름인데


배틀 로얄이랑 데스노트의 그 배우입니다 ㅠㅠ




배틀로얄이랑 데스노트에서 연기는 잘하시는거 같지만


시시오 역활에는 쫌 아닌거 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차피 붕대 감아서 눈만 나오니 괜찮은건가 ㅠㅠ


여튼 기대하겠습니다


천상용섬은 우찌 표현하려나 ㅋㅋ




정보를 얻은 곳은 여기


http://news.nicovideo.jp/watch/nw675873


번역해서 읽어 보세요..-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