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뤼 잡담/처뤼 음식 잡답

[야채라면] 농심에서 나온 야채로 만든 라면

by 메이테츠 2013. 5. 11.
반응형





장을 보다 농심에서 나온(언제 나온지 몰라도 전 처음 봄+_+)


6가지 야채로 만든 야채라면을 구입했습니다..ㅡㅡ





라면이 기름에 튀기지 않은 라면이라는데..


개인적으로 저런 라면 싫어하는 1인 ㅠ_ㅠ






제가 육식주의자라서 그런지...


야채만 들어가있는 야채라면..


맛없어요..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만 기름이 없고


담백한 맛


느끼하지 않는거


음..야채 샤브샤브 국물맛 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