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해외축구 정보

뮌헨 9:2 대승 허허허허 ㅡㅡ;;

by 메이테츠 2013. 3. 31.
반응형






바르샤 셀타비고 경기 보다가 전반 끝나고

 

잠시 채널 돌려보니까

 

5:0인가 그러기에.

 

대승했구나 하고..

 

바르샤 경기 계속 봤는데

 

바르샤 경기 끝나고 채널 돌리다 보니

 

이런 젠장..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2

 

아까 내가 본게 점수차가 워낙 많아서 당연히 

 

경기 끝난 스코어 인지 알았는데...

 

전반 끝난거였어

 

뮌헨 9:2

 

이거 먼 야구 스코어도 아니고

 

나는 피파 게임에서도 저렇게 못하겟다 

 

ㅠㅠ

 

ㄷㄷㄷㄷ

 

손흥민은 생애 최초의 완패일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