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축구 이야기/해외축구 정보

EPL 강등권들의 남은 8경기 일정

by 메이테츠 2013. 3. 23.
반응형



 

잉글랜드 프리미어 리그 경기가 8경기 밖에 안남았습니다.

 

참고로 이번주는 A매치 데이라 경기가 없습니다

 

일단 현재 강등권 순위를 보면



 

승점 33점인 뉴캐슬과 웨스트햄은 빼고 보면 선더랜드 사우스햄튼 아스톤빌라 위건 레딩 큐피알 순으로

큐피알이 아직도 저기 있군요..이게다 타랍때문..

 

그럼 각 팀들의 잔여 경기 일정입니다 강팀과의 경기는 빨간색으로 강등권팀과의 경기는 파란색으로 표시했습니다



선더 랜드 일정입니다 일정이 매우 안좋습니다

 



사우스햄튼 일정도 그렇게 좋지 않군요



저번라운드 큐피알과의 중요한 경기를 승리했지만 남은 일정에 리버풀 맨유 첼시가 기다리고 있네요



생존왕 위건의 일정입니다 중간에 FA컵 경기가 있고 맨시티 토트넘 아스날과의 경기가 있네요



현재 큐피알과 승점이 같은 레딩입니다 아스날 리버풀 맨시티 경기가 있네요



그나마 요즘 축구팀 다운 모습을 보여주는 큐피알 아스날과 리버풀 경기가 있네요

리버풀을 파란색표시로 잘못 했네요..

 

일정상으로는 선더랜드가 가장 불리한거로 보여지네요

 

다음주 31일에 있는 경기 중 위건vs노리치 큐피알vs풀럼을 제외 하고

다른팀들은 옛빅4팀과 경기가 있네요 남은 8경기 첫경기부터 순위 변화가 있을거 같네요

 

QPR이 과연 강등을 피할 수 있을지...

 

여러분은 어느팀이 강등될꺼 같나요?????



-출처 작성자 트레콰르티스타(256877)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