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뤼 잡담/처뤼 일상 잡담

아이락스 키보드 택배 도착+_+

by 메이테츠 2012. 12. 31.
반응형





















이브날에 커플 염장글들을 보고 흥분해서 그만 콜라를 키보드에 쏟아버렸다-_-

 

급히 물티슈로 닦고 드라이로 말려서 사용했지만

 

키보드가 치면 안 올라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두어시간 사용후 인식자체가 시망..ㅠ_ㅠ

 

 



 

검색끝에 아이락스 키보드를 골랐다

 

제품명이 에또...

 

 irk01w

 

 






애플의 아이맥 키보드와 같이 슬림 키보드다

 






요건 센스있네...USB 입구 이물질 드가지 말라고 고무 패킹이 되어 있었다

 





짜잔..

 

3년만에 이마트 싸구려 키보드에서 아이락스 슬림 키보드로 교체

 




 

에이쓍...근데 스페이스 바에 아이락스 문구 넣은건 머냐 ㅠㅠ

 

 





확대찜하기

IRK01W X-Slim

가격
14,720 ~ 37,440원
출시일
2011.06.24
브랜드/제조사
아이락스
상품설명
키보드/유선/USB/핑크/화이트/블랙/펜타그래프/일반/444 x 123 24mm
카테고리
프린터/PC주변/사무기기 > 키보드 > 유선 키보드
가격비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