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뤼 잡담/처뤼 음식 잡답

풀무원 납작만두+_+

by 메이테츠 2013. 1. 15.
반응형





대구만 아는 음식중에 하나로 예전에 자주 돌아다니던 대구의 납작만두

 

타지역 분들은 꼭 대구오면 한번쯤 먹어보는 음식이죠^^




풀무원에서 나온 납작 지짐 만두를 사왔습니다+_+




머 여러가지 들었다고 합니다..ㅡㅡ;;




엄청 큽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와플인가...(-ㅁ-)



양이 커서 일단 3개만 프라이팬에 올리고




3-4분간 뒤집고 뒤집고 요리




짜잔 노릇 노릇






확대찜하기

[풀무원] 납작 지짐만두 700g

가격
6,020원
판매몰
emart
카테고리
가공식품/과자/초콜릿 > 냉동식품 > 냉동/튀김식품
구매하기




속살이 아주 그냥+_______________________+

 

 

젠....

 

간장이 없어 ㅠ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