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잡동사니 이야기/게임 정보

피파온라인3 월드 레전드 펠레 베르캄프 반데르르 (>_<)

by 메이테츠 2014. 11. 26.
반응형



피파온라인3에서 25일 예고를 보낸것은 예상대로


새로운 전설의 선수 등장이 맞았네요




골키퍼중 제가 가장 좋아하는 반데 사르 ㅠㅠ


드디어 나왔네요


이제 올리버 칸만 어떻게든 만들어주시길



비록 첼시에서는 죽을 쑤었지만 ㅠㅠ



베르캄프 ㄷㄷㄷ



공중 발차기만 생각나는 ㅋㅋㅋㅋ



솔직히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맨유 레전드+_+




포스보소








말디니 드디어!



프랑스 레전드



토탈사커!!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