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처뤼 잡담/처뤼 음식 잡답

오뚜기판 너구리 오동통면 전자렌지전용 시식

by 메이테츠 2014. 11. 22.
반응형




오뚜기판 너구리


오동통면 입니다



뜨거운 물을 붓고 전자렌지에 3-4분을 돌리라고 하네요?


이런 컵라면은 저는 처음 접하는듯



스프도 하나뿐이네요 ㅠ


다시마도 딱히 없는거 같고







뜨거운물을 붓고 바로 전자렌지에 4분을 돌렸습니다





음 물을 딱 맞게 부엇더니만 전자렌지덕에 조금 사라졌네요


다음에는 선보다 약간 더 물을 부어야겠네요



면은 너구리보다 더 우동라면같이 굵고 좋습니다


다만 농심쪽에 길들여진 탓인지 


저한테는 많이 싱겁네요 ㅠㅠ


여튼 독거노인의 저녁 식사 


오늘도 한끼 해결



반응형